서울대스타 제빙기 문제로 교체 및 점검 필요할것 같습니다.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스타pc 서울대점 댓글 1건 조회 51회 작성일 26-06-15 18:35

본문

제빙기 둘다 얼음 생성이 잘 안되고 한쪽에서는 굉음이 좀 들리고 물이 샙니다.

댓글목록

자사님의 댓글

자사 작성일

안녕하세요 빅푸드입니다 :)
교환/반품/AS요청 사항은 홈페이지 내에 제품 주문 시 비고란에 작성해주셔야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.
이번 문의하신 내용은 내부적으로 확인 후 신속히 처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, 좋은 하루 되세요 :)